보도 자료
  • [머니투데이 방송] SBS골프 박람회에서 스크린야구 ‘다함께야구왕’ 체험 열기 커(2017.04.13)

  • 2018-06-28


SBS골프 박람회에서 스크린야구 다함께야구왕’ 체험 열기 커

 


지난 3 16~1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7 SBS골프대전에 참가한 ()스크린야구왕(대표 이석식)은 관람객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최근 스크린야구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스크린야구왕 홍보관 앞에는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서는 등 진풍경을 연출됐다.

박람회 최대 규모 부스로 이루어진 ()스크린야구왕 홍보관에는 자사가 개발한 스크린골프스크린야구스크린사격, VR발칸포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다함께야구왕 관계자는 "박람회에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셨다유독 다함께야구왕 부스에 방문객들이 북적거리면서 골프 박람회 주최측에서도 놀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면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스크린 스포츠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다함께야구왕을 알리는데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지난해 11다함께야구왕 직영점이 론칭한데 이어 4개월만에 23개의 가맹점이 오픈 및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증명하듯 박람회에서 20여 건의 가맹점 계약을 성사될 것으로 내다봤다.

 
■ 다함께야구왕, 3가지 특징으로 스크린야구 브랜드 입지 다져!

첫째스크린야구 100% 자체 기술력

다함께야구왕은 스크린골프 시스템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 듀얼 카메라 및 피칭머신 등 100%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했다고객의 니즈에 민첩하게 대응 및 AS, 빠른 기술 개발이 가능하다.

 

둘째고객 지향적 프로그램 서비스

다함께야구왕은 룸에 제약이 없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가 이용이 가능하다.

타사의 경우 공의 속도에 따라서 룸이 나눠지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떨어지는 반면 당사의 시스템은 팀간 그리고 팀내 각각의 인원에 대한 속도/난이도/투구난이도를 각자 지정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으며특정 룸을 기다리는 대기 시간을 줄임으로 인한 회전율을 높였다고 한다또한 사회인 야구단을 포함한 야구인들을 위해 18가지의 다양한 구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한다.

 

셋째소프트웨어 무상업데이트 실시
이석식대표는 다함께야구왕의 론칭 초기부터 무상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약속했다.

가맹점의 추가 부담을 줄이고 본사와의 상생을 위한 제 1원칙이라고 거듭 강조한 바 있다.

SBS Sports와 광고 제휴를 맺어 방송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넷마블과 KBO 라이선스 계약으로 10개 구단 및 구장을 사용하여 한층 재미 요소를 높인 Ver-2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모든 매장에 업데이트 완료하였다.


다함께야구왕 서일교 본부장은 "올해 가맹점을 100개까지 확대하는 것이 목표다현재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좀 더 차별화된 방법을 통해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머니투데이 방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704131535071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