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 [보도자료] KBO프로야구 선수들과 함께하는 스크린야구대회 다함께야구왕 전국대회 개최(2017.11.20)

  • 2018-09-03


KBO프로야구 선수들과 함께하는 스크린야구대회 "다함께야구왕 전국대회" 개최



스크린야구 브랜드 "다함께야구왕
을 운영하는 ㈜스크린야구왕(대표이사 이석식)이 스크린 야구의 강자를 가리는<다함께야구왕 전국대회>를 개최한다.

총 상금 5,000만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전국 다함께야구왕 매장을 통해 오는 11 27일부터 2018 1 6일까지 시범경기(예선), 정규시즌(본선), 플레이오프(결승)로 나뉘어 약 한달 반 진행될 예정이다. 평소 야구를 즐기고,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이번 대회는 업계 최초로 현역 프로야구선수와 일반 아마추어가 결승전을 함께 치르는 프로암(Pro-Ama)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프로야구 각 구단을 대표하는 10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다함께야구왕 전국대회>는 최소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으로 시범경기에 참여해야 하며 각 매장 최고 점수를 기록한 약 56개팀이 지역별 대표 7개 매장에서 정규시즌에 참가 할 수 있다. 정규시즌에서 최고 득점한 10개팀만이 플레이오프에 진출되며 프로야구선수들과 한 팀이 되어 1 4명으로 토너먼트 결승전을 진행한다. 플레이오프는 2018 1 6일 경기도 분당 다함께야구왕 야탑본점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오프 우승팀에게는
500만원, 2 300만원, 3 200만원이 상금이 지급되며 정규시즌 지역 순위별 시상 및 대회참가기념품 등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함께야구왕 이석식 대표는 스크린야구 팬의 증가와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게임도 즐기고, 상금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빅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토담건설,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후원하며 미에로화이바, VISION 나이키가 협찬한다. 보다 자세한 대회 내용은 다함께야구왕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함께야구왕은 2016 7월 출시하여 최근 전국 매장 50호점 돌파 80개점 계약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100% 자체기술력으로 만든 국산 스크린야구 브랜드로서 18개 구종 구현이 가능한 피칭머신, 초고속 카메라 장착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으며 실전과 같은 야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