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 [보도자료] 다함께야구왕,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함께야구왕 플러스’ 시스템 출시(2017.12.15)

  • 2018-09-04


다함께야구왕,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함께야구왕 플러스  시스템 출시

스크린야구 브랜드 다함께야구왕을 운영하는 ㈜스크린야구왕(대표이사 이석식)은 시스템 업그레이드 버전인 다함께야구왕 플러스를 출시했다.

업그레이드 된 다함께야구왕 플러스는 고객 편의성, 게임성 그리고 그래픽 엔진 을 강화하여 고객들이 보다 쉽고 박진감 넘치는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다함께야구왕 플러스의 가장 큰 특징은 자체 개발한 타자 자동인식카메라 센서(아울캠)’이다. 플레이어가 타석에 들어서는 순간 타자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투구를 한다. 자동피칭이 익숙하지 않다면 수동피칭 선택도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 여성, 초보 고객들을 배려한 티볼(Tee ball) 모드도 눈에 띈다. 티볼 모드는 배팅티(Batting tee)에 야구공을 올려놓고 타격하기 때문에 공을 무서워하거나 공을 치기 힘들어하는 고객들도 짜릿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비용과 시간부담을 대폭 낮출 수 있는 원아웃매치풀카운트매치기능도 추가하였다. ‘원아웃매치는 원아웃카운트를 적용하여 게임을 매우 스피디하게 즐길 수 있다. 승부치기 방식의 풀카운드매치는 박진감 넘치는 야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KBO 9개 구장의 실측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래픽 엔진을 업데이트하여 보다 선명하고 안정감 있는 화면을 구현하여 현장감 있는 경기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로 용병 캐릭터를 추가했으며 다양한 체형과 얼굴, 특징적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선수로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다함께야구왕 스윙 모습줄임말) 기능을 추가하여 나의 득점 상황, 안타 그리고 홈런 시 멋진 장면을 실시간으로 리플레이 할 수 있다.

이밖에 전설의 타격왕 김봉연 전 야구선수와 SBS 이동근 아나운서의 생생한 해설과 중계로 관전의 즐거움을 배가 하였다. 현재 다함께야구왕 전국 매장에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다함께야구왕 이석식 대표는 고객들이 추운 겨울에 웅크려있지만 말고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다함께야구왕 플러스"를 통해 더욱 생동감 있고 짜릿한 야구 경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야구왕은 지난 11월부터 ‘KBO 선수들과 함께하는 다함께야구왕 전국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민타자 이승엽 전 야구선수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여 TV 광고 및 팬들과 소통하는 이색 이벤트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