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 [머니투데이] 다함께야구왕, 분당 야탑에 국내 최대 규모 스크린야구장 오픈(2016.11.25)

  • 2018-06-27


다함께야구왕, 분당 야탑에 국내 최대 규모 스크린야구장 오픈



순수 국내 기술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다함께야구왕’이 이달 중순 국내 최대 규모로 분당 야탑점을 오픈 했다. 500여평 규모로 실제 투구거리 18.44m VIP 1, 13미터 룸 6개 총 7개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체 개발한 초고속 카메라를 적용하여 볼의 순간 움직임을 추적하여 땅볼, 홈런, 플라이볼, 파울 타구까지 정확히 분석, 판독해낸다. 

또한 자체 개발한 3휠 피칭머신을 적용하여 50Km~130km까지 자유롭게 구속 변경과 구질 변경이 가능하다. 가족 연인 친구들간 실력차와 상관없이 핸디캡을 적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야탑점은 본사 직영점으로 해당 업체의 모든 제품을 시연해볼 수 있는 시범 매장으로 스크린야구, 스크린골프, 스크린 사격 등 모든 자사 개발 제품을 시연 가능할 수 있는 복합 매장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농구, 다트, 에어하키 등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들의 휴식 및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함께 할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는 다년간의 스크린골프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자체 개발하는 등 구성품 100% 자체 기술로 구현한 유일한 스크린야구 브랜드다. 다함께야구왕 이석식 대표는 "본사 직영점이 수도권 지역에 오픈 됨에 따라 기존에 궁금해 하시던 예비 창업자 분들이 직접 방문하여 시연할 수 있는 장을 만들었으며 SBS 스포츠와 업무 제휴를 통한 방송 광고 및 홍보 마케팅이 진행될 예정이라서 인지도 상승 및 가맹점 문의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가맹점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마케팅 지원과 자체 개발된 소프트웨어의 지속적인 무상 업그레이드 실시로 매장과 상생하는 동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야탑본점에서는 다양한 매장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1월 말까지 오픈 기념 영화 티켓을 제공이며. 또한 매일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게임 중 홈런을 친 고객에게 매장내의 스포츠 게임기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김지향 기자(issue@mtn.co.kr)
출처:머니투데이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6112509311846593